테슬라 모델 3 입문자를 위한 글

My 2018 Chevy Bolt in Lancaster, Calif. Another silly reason to consider and EV: the ability to charge with clean, renewable energy.

전기로 가고 싶은 충동이 있었지만 아직 방아쇠를 당기지 못했는가?

이것을 고려해보라: 전기 자동차는 실질적으로 유지보수가 없다. 그것은 내가 비신자들에게 하는 어리석은* 주장 중 하나이다.

여기에 미친 EV 전도사의 파괴만이 아닌 전기 자동차를 고려해야 하는 다섯 가지 이유가 있다.

(1) 유지보수가 적은 경우. 그것은 2013년 전기차에 오른 이후 확실히 나의 경험이었다. 또는 저보다 더 권위 있는 소식통을 인용하면, "대부분의 EV는 구성부품이 적고 단순하며, 석유변경을 요구하지 않기 때문에 유지비용이 낮다."(소비자 보고서).

(2) EV는 전반적으로 낮은 '연료' 비용을 갖는다. 내 차고에 전기차가 두 대 있어. 평소 몰던 가스차에 비해 한 달에 평균 수백 달러를 아낀다.

물론 개별 사례에 따라 다르지만 미국 에너지부는 "전국 평균으로 보면 기존 차량보다 EV로 같은 거리를 이동하는 데 드는 비용이 절반도 안 된다. 게다가 일부 전력회사는 야간에 훨씬 더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므로 전기 비용을 더욱 절감할 수 있다."

그리고 가정용 태양계를 가지고 있는 비교적 소수의 사람들에게 "연료" 비용은 잠재적으로 완전히 제거될 수 있다.

(3) 더 이상 가정에서 주유소/충전은 행복하지 않다. 많은 사람들처럼, 비록 대부분이 아니더라도, 나는 대부분의 충전을 집에서 한다. 집에 와서 내 전기 자동차 플러그를 꽂으면 아침이 되면 '연료 공급'이 된다. 나에겐 이 행복이 내가 다시는 ICE에 갈 수 없었던 가장 큰 이유야.

(4) EV는 조용하다: 이것은 내가 처음 EV에 탑승했을 때 본 가장 즉각적인 양성 반응이다. 2시 15분에 이 인기 있는 유튜브 동영상을 보십시오. 비슷한 반응을 많이 봤다.

(5) EV는 즉각적인 가속을 제공하여 운전하기에 매우 만족한다. EV는 가파른 성적(예: 산을 오르는 것)에도 좋다. 내가 캘리포니아 산타클라리타에서 차를 타고 나올 때 계속 주목하는 한 가지. 5번 국도와 휘태커 서밋(약 3,000피트) 상공에서 나의 체비 볼트는 산을 오르는 비트를 놓치지 않고 가스자동차가 가파른 경사로를 오르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반드시 뒤처지는 것이다.

EV가 반대쪽으로 내려가는 에너지를 재생할 수 있다는 사실은 말할 것도 없다.

업데이트: Regen이 이유 #6. 리젠은 엄청난 위상이다. 그리고 또 다른 이유는 내가 다시는 주유차로 돌아갈 수 없다는 것이다.

EV를 구입해야 하는 다른 좋은** 이유를 확인하십시오.

——

주의:

*"Silly"는 무관심하거나 납득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18번째 EV를 설명한 후의 내 마음을 완벽하게 표현한다.

**현재까지 전기차에 대한 가장 큰 논쟁은 가격이었을 것이다. 하지만 그것은 훨씬 더 빠르게 변하고 있다.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[Korea Jazz] 범 내려온다 (A tiger is coming) - 이날치 LEENALCHI (영어 가사, English lyrics)

김어준, 의사가 묘목입니까

석유 해적들의 동향